본문 바로가기
영어공부/영어 구동사

영어 회화에서 많이 쓰이는 필수 구동사 [101~105]+Free MP3

by skai 2024. 2. 10.
반응형

영어 회화에서 많이 쓰이는 필수 구동사 연습 [101~105]+Free MP3

영어 회화에서 많이 쓰이는 구동사를 연습해 보아요.
MP3는 무한 반복되며 점 3개 부분을 클릭하시면 속도 조절 Free MP3 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속도가 빠르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처음엔 어렵겠지만
습관 되시면 영어 공부하시는 데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
.

반복하여 여러 번 듣고 쉐도잉하듯 계속 따라 하시면서 영어 실럭을 키워보세요.
오디오 소리가 작아지는 구간이 있습니다.
큰 소리로 속도에 맞춰서 쉐도잉해 보세요.

 

영어 회화에서 많이 쓰이는 필수 구동사 연습

영어 구동사 #101cut up

장난치다, 농담하다

 

 

He's always cut up in class.

They love to cut up at parties.

Always cutting up in the back row.

 

[소리 나는 대로 읽기]

히즈 올웨이즈 컷 업 인 클라스.

데이 러브 투 컷 업 앳 파티스.

올웨이즈 커팅 업 인 더 백 로우.

 

[해석]

그는 항상 수업에서 장난을 쳐요.

그들은 파티에서 장난치기를 좋아해요.

항상 뒷줄에서 장난을 치네요.

 

반응형

 

영어 구동사 #102deal with

(문제,과제 등을) 대처하다, 처리하다.

 

 

I'll deal with it tomorrow.

Let's deal with one issue at a time.

Deal with the situation calmly.

 

[소리 나는 대로 읽기]

아일 딜 윗 잇 투모로우.

렛츠 딜 윗 원 이슈 앳 어 타임.

딜 윗 더 시추에이션 캄리.

 

[해석]

내일 그것을 처리할게요.

한 번에 하나의 문제를 처리합시다.

상황을 차분하게 처리하세요.

 

 

영어 구동사 #103dial up

(다이얼로) 전화하다

 

 

Dial up the customer service.

He had to dial up support.

He dialed up a friend for help.

 

[소리 나는 대로 읽기]

다이얼 업 더 커스터머 서비스.

히 해드 투 다이얼 업 서포트.

히 다이얼드 업 어 프렌드 포 헬프.

 

[해석]

고객 서비스에 전화해요.

그는 지원을 위해 전화해야 했어요.

그는 도움을 위해 친구에게 전화했어요.

 

 

 

영어 구동사 #104die away

서서히 사라지다, 잦아들다.

 

 

The noise began to die away.

The storm died away by morning.

His voice died away in the distance.

 

[소리 나는 대로 읽기]

더 노이즈 비건 투 다이 어웨이.

더 스톰 다이드 어웨이 바이 모닝.

히즈 보이스 다이드 어웨이 인 더 디스턴스.

 

[해석]

소음이 점차 사라지기 시작했다.

폭풍은 아침이 되자 잦아들었다.

그의 목소리가 멀어지며 사라졌다.

 

 

영어 구동사 #105die down

진정되다, 감소하다

 

 

The wind will die down soon.

Wait for the noise to die down.

Her anger slowly died down.

 

[소리 나는 대로 읽기]

더 윈드 윌 다이 다운 순.

웨잇 포 더 노이즈 투 다이 다운.

허 앵거 슬로울리 다이드 다운.

 

[해석]

곧 바람이 잦아들 것입니다.

소음이 줄어들 때까지 기다려요.

그녀의 화가 서서히 가라앉았다.

 

 

 효율적인 영어 공부는 반복만큼 좋은 게 없는듯 합니다.

영어 회화에서 많이 쓰이는 구동사를 반복적으로 익히며 공부해 보세요.

 

반응형

댓글